손영준 노원구의장,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현장 점검 및 관계자 격려
페이지 정보
본문
- 손영준 의장 “민생회복 소비쿠폰, 적극 홍보하여 구민 모두 발급받도록 해야”
- 손 의장 7월 28일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현장 찾아 불편사항 점검

(2025.7.28.) 손영준 노원구의장.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현장 점검 및 관계자 격려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은 7월 28일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이 한창인 중계본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현장을 점검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손영준 의장은 현장 접수창구를 둘러보며 신청 절차, 대기 장소, 민원 처리 흐름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소비 쿠폰을 신청한 구민의 불편사항이나 제도 개선 의견을 청취하기도 했다.
이날 중계본동 주민센터의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신청하러 온 주민은 총 240명으로, 손 의장은 바쁜 직원들을 도와 신청서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민원인 옆에서 작성을 안내해주기도 했다.
손 의장은 신청을 마친 민원인들에게 “민생회복 소비쿠폰은 소비진작을 위한 것으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를 살리기 위해 꼭 필요하다”면서 “가급적 빨리 사용하셔서 경제회복에 도움을 주셨으면 좋겠다”고 신속한 사용을 독려했다.

(2025.7.28.) 손영준 노원구의장. 민생회복 소비쿠폰 신청 현장 점검 및 관계자 격려
현장을 모두 둘러본 후, 손 의장은 “무더위에도 주민들의 신청서 작성을 돕고 대기 줄을 정리하는 각 동 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노원구의회에서도 우리 구민들 모두가 한 분도 빠짐없이 소비 쿠폰을 지급받도록 적극 홍보하고, 사용처 안내 및 확대를 위해서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