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준 노원구의장 현장민원실, 폭염에도 찾아준 구민께 감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별가사
작성일
07.10 23:55
27 조회
본문
- 손영준 의장, “앞으로도 구민과의 약속 지키며, 진정성 있는 의정활동 이어갈 것”
-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 ‘찾아가는 현장민원실’, 40도 가까운 불볕더위에도 구민과의 약속 지켜
노원구의회(의장 손영준)는 7월 9일 오후 2시, 불암산 나비정원에서 ‘의장이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을 운영하며 구민과의 소통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현장민원실
이날은 체감온도가 40도에 육박하는 기록적인 폭염이었지만, 손 의장은 "약속은 지켜야 한다"며 구민과의 만남을 위해 현장을 찾았다.
현장민원실 운영에는 의회사무국 최근형 전문위원도 함께했다.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불편 사항을 전달하려는 구민들의 발걸음은 꾸준히 이어졌으며, 손 의장은 구민 한 사람 한 사람의 이야기를 경청하고, 실질적인 해결 방안을 함께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장민원실
손영준 의장은 “무더위에도 현장을 찾아주신 구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접수된 민원 사항은 관계 부서와 협력해 신속히 처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구민과의 직접 소통을 확대하고, 진정성 있는 의정활동을 통해 구민에게 힘이 되는 의회,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노원구의회의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은 매달 둘째 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운영되며, 지금까지 접수된 민원의 96% 이상을 해결하는 등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