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릉2동어린이집, 마들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후원금」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별가사
작성일
07.03 18:43
36 조회
본문
사회복지법인 성민 마들종합사회복지관(관장 김정인)은 지난 7월 1일, 공릉2동어린이집(원장 박미혜)로부터 지역사회 아동복지 향상을 위한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
후원금 전달식
서울시 노원구에 위치한 공릉2동어린이집은 1999년에 개원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환경과 맞춤형 보육서비스를 통해 영유아의 전인적인 성장과 발달을 돕고 있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 또한 1991년 개관 이래 지역주민이 만족하는 평생복지서비스를 통해 행복한 지역공동체를 이루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전달된 총 35만 원의 후원금은 공릉2동어린이집 7세 원아들의 원내행사로 마련된 특별한 기부금으로, “우리의 작은 손길이 누군가에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라요.”라는 어린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메시지가 더해져 나눔을 더욱 빛내주었다.
마들종합사회복지관 김정인 관장은 “어린이들의 순수한 마음과 정성이 모여 지역사회에 큰 울림을 주었다. 작은 손으로 큰 사랑을 모아준 공릉2동어린이집 친구들에게 깊은 감동과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전달된 후원금은 지역 내 복지증진을 위한 아동사업 기금으로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밝혔다.
후원금 전달식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은 앞으로도 공릉2동어린이집과 함께 지역 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더불어 사는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는 나눔공동체를 선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