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준 노원구의장과 우원식 국회의장, 어버이날 어르신들께 존경의 마음 전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별가사
작성일
05.09 21:47
18 조회
본문
- 손영준 의장 “어르신들의 일상이 행복하고 안전한 고령친화도시를 만드는 데 최선 다할 것”
- 손영준 노원구의장과 우원식 국회의장, 어버이날 기념행사 참석해 어르신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 전달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이 5월 8일 제53회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내 주요 복지시설에서 열린 어버이날 기념행사에 참석해 지역 어르신들에게 깊은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어버이날 기념행사
이날 기념행사에는 지역의 국회의원인 우원식 국회의장도 함께 자리해 행사의 의미를 더했으며, 효의 의미를 되새기고 어르신들과 소통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손영준 의장과 우원식 의장은 공릉노인복지관의 ‘어르신과 함께하는 잔치국수 행사’를 시작으로, 공릉종합사회복지관의 ‘공릉의 봄 효 가득 축제’, 마들종합사회복지관의 ‘어버이날 기념 행사’를 차례로 방문해, 어르신 한 분 한 분께 정성껏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손을 맞잡으며 어르신들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어버이날 기념행사
손영준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르신들은 우리 지역과 사회 발전에 큰 공헌을 하셨다”며 “그 헌신과 사랑에 깊이 감사드리며,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어, 손 의장은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일상이 행복하고 안전한 고령친화도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며, 구민의 삶에 더욱 힘이 되고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가겠다”고 다짐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