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준 노원구의장, 탄소중립 100만그루 나무심기 행사 참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별가사
작성일
04.02 17:53
69 조회
본문
- 손영준 의장 “탄소중립 실현과 기후변화 대응을 위한 정책적 지원에 적극 앞장설 것”
- 노원구의회, ‘주민참여 100만그루 나무심기’ 행사 참여, 지속 가능한 녹색 환경 조성 앞장

나무심기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이 다가오는 식목일을 맞아 4월 1일 초안산 생태터널 상부에서 열린 ‘주민참여 100만그루 나무심기 행사’에서 동료의원, 지역 주민들과 함께 나무를 심으며 탄소중립 실천에 동참했다.

이번 행사는 노원구가 지난해 ‘탄소중립 선도도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마련된 것으로, 손영준 의장과 김경태 부의장, 배준경 의원, 차미중 의원, 김소라 의원, 박이강 의원, 정시온 의원을 비롯해 월계1·2동 주민들과 다연유치원 원아 등 160여 명이 참여해 산수유 등 1,000여 주의 나무를 심으며 녹색 환경 조성에 힘을 보탰다.

손영준 의장은 직접 삽을 들고 나무를 심으며 행사에 함께한 주민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어, 손 의장은 “탄소중립 실현과 기후변화 대응을 위해 작은 실천이 모이면 큰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다”며, “우리 의회도 탄소중립도시 실현을 위한 정책적 지원에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탄소중립 환경 조성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노원구의회는 앞으로도 구민들이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환경정책을 지원하며, 구민에게 힘이 되고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