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준 노원구의장, 결산검사위원 위촉, 효율적 재정운용 위해 예산낭비 철저히 점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별가사
작성일
2025.03.26 19:04
43 조회
본문
- 손영준 의장 “예산집행의 개선점 찾고, 구민을 위한 예산의 효율적 활용 위해 적극 지원할 것”
- 2024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 위촉, 대표위원에 배준경 의원, 3월 25일 ~ 4월 23일 활동

견산검사위원 위촉
노원구의회(의장 손영준)는 3월 25일 의장실에서 2024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며 예산집행의 투명성과 효율성 확보에 나섰다.
이번 결산검사 대표위원으로는 배준경 의원이 선임됐으며, 박경준 회계사, 강형주 회계사, 강재남 세무사, 김형준 세무사가 위원으로 함께한다. 위원들은 3월 25일부터 4월 23일까지 30일간 결산검사를 진행하며, 지난해 집행된 예산이 적정하게 사용되었는지 면밀히 점검할 예정이다.
배준경 대표위원은 “검사위원들과 함께 구민의 소중한 세금이 낭비 없이 올바르게 사용되었는지 철저히 검토해, 예산 운용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손영준 의장은 위촉장을 전달하며, “결산검사는 예산이 제대로 쓰였는지를 되돌아보고, 더 나은 재정 운영 방향을 모색하는 중요한 과정”이라며, “철저한 검토를 통해 예산집행의 개선점을 찾고, 구민 복리증진을 위한 예산이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의회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노원구의회는 앞으로도 책임 있는 재정 운영과 구민 중심의 예산집행을 위해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개선해 나갈 계획이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