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준 노원구의장, 중계본동 새봄맞이 대청소 동참 ‘깨끗한 환경 조성 앞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별가사
작성일
2025.03.26 19:01
39 조회
본문
- 손영준 의장 “주민 곁에서 불편한 곳 없는지 꼼꼼히 살피며 더욱 신뢰받는 의회 만들 것”
- 손영준 의장, 주민 120여 명과 함께 중계본동 새봄맞이 대청소에 동참하며 쾌적한 환경 조성에 앞장

중계본동 새봄맞이 대청소
서울특별시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이 3월 26일 중계본동 주민센터에서 주관한 ‘2025년 새봄맞이 대청소’ 행사에 함께하며 주민들과 구석구석을 깨끗이 청소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대청소는 봄을 맞아 깨끗하고 쾌적한 지역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손영준 의장을 비롯해 중계본동 직능단체 회원들과 송창훈 중계본동장, 주민센터 직원 등 약 120여 명이 참여해 이면도로와 골목길 등 청소 취약 지역을 집중적으로 정비했다.
손영준 의장은 이른 아침부터 빗자루를 손에 들고 주민들과 함께 거리 곳곳을 청소하며 “주민의 생활 속 불편을 해소하고, 모두가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작은 실천부터 이어가겠다”라고 다짐했다.

중계본동 새봄맞이 대청소
또한, 지역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직능단체 회원과 주민센터 직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청결한 주거 환경은 주민 삶의 질과 직결된다. 앞으로도 지역에 불편한 곳은 없는지 꼼꼼히 살피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지속하여 더욱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혔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