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준 노원구의장, 임기제 공무원 신규 임용 ‘구민과 의회 지원 강화’
페이지 정보
본문
- 손영준 의장 “지역사회 발전과 구민 복리 증진 그리고 신뢰받는 의회 만드는 데 함께 노력 당부”
- 노원구의회, 육아휴직 등으로 인한 업무 공백 최소화 위해 임기제 공무원 4명 신규 임용
임용장 수여식
노원구의회(의장 손영준)는 3월 중 임기제 공무원 4명을 신규 임용하며, 원활한 의정활동 지원과 효율적인 행정 운영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이번 신규 임용은 육아휴직 등으로 인한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고, 보다 체계적인 의회 운영을 위해 이루어졌다.
신규 임용된 직원들은 각각 도시환경위원회 전문위원, 정책지원관, 운전, 서무 업무를 맡아 의정활동을 뒷받침하게 된다. 이에 따라 노원구의회는 더욱 탄탄한 지원 체계를 갖추고, 구민을 위한 정책과 행정 서비스의 질을 높이는 데 힘을 보탤 예정이다.
손영준 의장은 신규 직원들에게 직접 임용장을 전달하며 따뜻한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손 의장은 “우리 의회는 구민을 위한 정책을 연구하고, 더 나은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며, “새롭게 합류한 여러분의 역량이 의정활동에 힘을 보태고, 나아가 구민의 목소리를 더 가까이 듣고 더욱 신뢰받는 의회를 만드는 데 함께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노원구의회는 앞으로도 체계적인 인력 운영을 통해 의정 지원 기능을 강화하고, 구민을 위한 정책 추진과 생활 밀착형 의정활동이 더욱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