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준 노원구의장, 신임 노원경찰서장 만나 안전한 노원 당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별가사
작성일
2024.09.06 09:15
1,454 조회
본문
- 손영준 의장 및 의장단, 신임 신동곤 노원경찰서장과 간담회 통해 주민 안전 협력 방안 소통
- "의회도 현장을 발로 뛰며 안전 사각지대 없는 노원 위해 함께할 것”
2024.09.05. 경찰서장 간담회(의장단)
노원구의회 손영준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은 지난 9월 5일 의회 8층 의장실에서 노원경찰서장과의 간담회 자리를 가졌다.
이번 만남은 신임 신동곤 노원경찰서장이 부임함에 따라 경찰서 주요 현안, 건의사항 청취 및 주민 안전 대책과 관련한 협력 방안에 대해 소통하고 의회의 목소리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4.09.05. 경찰서장 간담회(의장단)
간담회에는 손영준 의장과 김경태 부의장을 비롯해 부준혁 운영위원장, 강금희 행정재경위원장, 조윤도 보건복지위원장, 안복동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 배준경 국민의힘 원내대표 등이 참석하였으며 의원들은 교통신호체계, CCTV 사각지대, 노약자 치안 대책, 최근 범죄 흐름 및 노원구 현황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으며 구민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함께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손영준 의장은 “신임 경찰서장님의 부임을 축하드리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구민의 안전지킴이로서 사명감을 갖고 불철주야 일하시는 경찰관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노원구의회도 현장을 발로 뛰며 안전 사각지대 없는 노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나영균 기자 siss4779@nate.com
<저작권자 © 한국사진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